포토로그 방명록



나로호의 발사를 보면서 -ㅉㅉㅉ,하는 꼴이 과학 기술


 

                                        #나로호의 발사를 보면서


근자에 우리에게 두가지 충격이 날아 왔는데 ,그 하나는 김 전대통령이 붕어이고 또 하나는 그토록 국민들을 혹세 시킨 로켓 발사인데 결국은 굿을 보고 떡을 먹을 려는 자의 뒷통수를 어김 없이 강타하고 허탈로서 끝을 내고 말았다.

결국은 남의 손에서 저굴공을 돌리는 제주를 보면서 잘되길을 바라는 요행은 찾아오지 않았다.

항공공학도로서 자존심도 버리고 발사를 기다렸지만 고압 헬륨감지장치의 오류라는 소프웨어적인 문제로 발사가 취소된것을 보고,이것도 IT강국다운 나라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 소프트 웨어적인 면도 로스케의 지원을 받은 정도로 허약체질이고 그것도 보는 사람도 없은 허약체질인것을 보면 확실히 이 나라의 공학과 과학의 천시가 극에 달했다는 방증 뿐인것을 자인 하는 꼴이다.

사실 하드웨어 쪽도 고장이 나도 어쩔수 없는 꼴이지만 전두환이가 정권 유지 할려고 박전 대통령이 그토록 갈망한 그 88전차도 설계도 보유권과 부품조달권을  양키에게 양보하여 전시에 장갑이 피격 당해도 야전에 수리할려고 천막을 치고 죠센진 접근금지로 그 안에서 수리 되여 나오면 인수인계하는 그런 막창까지 팔아먹으면서 정권을 인정받고 고 김전대통령을 살리려는 양키의 속셈과 미사일개발저지와 방위산업과 핵 관련 산업의 빅딜로 마무리짖더니 몇일 전에 겨우 STX엔진에서 겨우 MTU의 독일사로 부터 정비할수 있는 권리를 인수 받게 되였다,

#요놈이 바로 박통이 80년대는 땅에는 우리의 88전차(왜놈들이 88전차를 만든다고 하니)들이 하늘에는 국산전투기가 날게 될것이라고 공언한 바로 이놈입니다. 양키도움을 받아 M1A1의 모양이 같아 양키들이 작뚱M1이라고 합니다

이번의 로켓 발사도 양키와 왜의 도움을 요청 했지만 응답이 없고 로스케만 응답하니 어쩔수없이 저들이 요구하는 대로 끌려가면서 현재의 모양새로 갖추게 되였다.

박정희 정권의 몰락은 주지하시다 싶이 핵관련 문제와 미사일 관련문제로 제거 되여 전두환이게 160KM의 사거리제한으로 현재의 족쇄로써 이처럼 민족의 과학 발전을 저해하는 어리석은 우를 범했다.

우리 민족의 사이비 정권이 등장 할때 마다 이런 큰 것을 갖다 바치면서 우리 민족을 처참하게 세계에 내다버리는 짖거리를 계속 하고 있다는 것이다.

노태우때는 우리 스스로 판츠까지 내려버린 비핵화를 선언함으로서 핵 발전을 저해하는 족쇄을 채우고,국민이 선택한 김영삼 정권은 조지소로소라는 작자와 대 자본권의 강대국들이 합작하여 IMF라는 핵폭탄을 안겨 경제 식민지로 삼아 아직도 그 휴유증이 남아 빌빌거리는 경제펀드멘탈-그 잘난 밀양출신 강경식이라는 미친 작자의 오판이 자주쓰는 용어-을 가지고 허약체질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놓았다.

물론 근본적인 것인 우리 내부의 지도자라는 작자들이 남에게 휘둘리는 짖거리와 능력이 없은 관계로 자초한 결과이지만 이러듯 각박한 세계의 논리에 우리가 스스로 판츠까지 내리면서 대 줄 필요가 있는냐는 것이다.

하기사 중세때는 교황을 되기 위해 자기 딸을 이놈 저놈에게 대주면서 창녀로써 만들면서 교황 까지 된 작자들이 있으니~!.

이러듯 박정권 때부터 미사일주권을 계속 이어받았다면 우리는 이런 나로호에 목숨을 걸지 않고 독자적인 발사로 벌써 상업적 활동으로 외국 위성을 계속 하늘로 쏴올리고 있을 것이다.

하기사 전두환이가 제주도 상공을 비행 하는 비행기의 관제권을 왜놈과 지나놈에게 정권 인정 받으려고 넘겨준 작자인데 그 위로 위성을 쏴 올려 봐야 뭐 하겠나.

그리고 뉴스를 보면 잘나가다가 뉴스 끝에서 왜놈과 지나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그놈들의 위상을 강화시켜주는 짖거리를 늘 하곤 한다.

언제 왜놈과 지나놈들이 미사일을 발사하거나 배치하거나 전투기를 사서 배치 할때 우리 한테 상의하고 배치했나,

안되는 죠센진들이 스스로 판스를 내려서 먹으라고 하는 짖거리를 보면 우리나라의 방송인지 뭔지 도저히 납득이 안가니. 저러니 날마다 지 터지고도 찍소리 못하지.

각설하고,그럼 이번 나로의 기술적인 문제는 박정희 정권때 두만강을 넘어가는 사거리를 70년대 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앞두고 그 참가선수들을 모셔놓고 발사행사를 한후에 지속적으로 발전을 했더라면 벌써 저런 기술을 우습게 할수 있는 것을 사이비정권이 그렇게 했다고 말했는데 핵관련사업도 전두환이가 그랬고 노태우정권때는 아예 판스도 못자라 우리 국민들을 나뭇잎으로 치마를 두르고 원시인 창을 무장시켜 국제무대에 올려놓은 짖을 하여 후에 출발한 북한에 이제는 핵과 로켓 모든 분야가 우리가 그들이 하는 짖을 닭쫒던개 지붕 쳐다보는 꼴로 한여름 무더운 밤에 잠도 못자고 한겨울에는 추운 날 밤 잠도 못자는 짖거리를 하고 있다.

#북한의 기술지원으로 로켓 발사하는 파기스탄의 샤힌 로켓-우린 러시아에 무릎굻고 빌며 애걸하는데 북한은 스승이되여 가르키는 입장이니 나참. 나라 꼴라지가 참

이제는 이런 사이비 정권을 두 번다시 태어나지 않도록 해야겠고 이제는 과학도와 공학도를 양성하여 첨단기술만이 우리에게 미래가 있는 것이기에 유능한 기술자를 양성 해야 겠다.

우리가 먼저 시작해 놓고도 북한에게 핵과 로켓분야에 밀려 이게 무슨 짖거리인지. 도저히 납득이 안가는 이런 미친 짖을 두 번 다시 하지 않도록 노력 해야 겠다.

정말 이 나라에 사는 것이 정말 한스럽고 부끄럽지 않게 잘 좀 해라 제발.응~!



 

덧글

  • today 2009/08/22 10:25 # 삭제 답글

    ㅎㅎㅎ
    국민들이 많이 똑똑해 져야겠지요..
    그런데 미국의 m1이 88전차의 기술로 만들었나요.. 이런 애기는 처음듯네요..
  • 정복자[칸] 2009/08/22 11:11 #

    우리k1이 저들 m1를 닮았다고 그렇게 합답니다
  • 한기 2009/08/22 14:13 # 삭제 답글

    참 할말이 없다 우리 정부 의 하는 것이 이정도 라니 난 위 글에 찬성 한푶다
    고학을 등한시한 저 꼴통들의 표본이 지금 이나라 첫 발사체 나로호
    지연과 수모로 다가오고 있다 3년 그것이 지연의 이유 였나 그 3년을 지랄 했다면
    벌써 저 정도의 나로호 1단은 만들어 내고 발사 했을 것이다
    아직도 미친 뇌들이 포진한 이나라 는 언제 빛나라가 될지 한심 하다
    그리고 부럽다 나로호 발사 뒤를 다리 꼬고 뭐 대단한 자들인냥 눈 쑤시고 있는 자들이
    어 국민의 밥통이 저리도 많을 줄이야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