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방명록



아내 불륜현장 덮친 남편 무차별 폭행 동영상-저렇게 나오는 것 보니 막창까지 갔군 종교



중국 심천에서 아내가 다른 남자와 불륜을 피우고 있는 현장을 덮친 남편이 폭행을 행사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찍힌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최근 공개됐다.



결혼 13년차인 남편은 아내가 외도를 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고 저녁 7시쯤 호텔방 앞에서 친구들과 작전모의를 한다. 이후 자신의 아내가 외간남자와 만나고 있는 호텔방을 급습한다.



호텔 방 안에는 아내와 외간남자가 가운만 걸친 채 침대 위에 걸터 앉아 있었다. 호텔방에 들어간 남편은 외간남자에게 달려들어 폭행한다. 아내는 이런 남편에게 “때릴 필요까지는 없잖아”하면서 필사적으로 외간남자를 보호하면서 남편을 말린다. 몸을 던져 남편으로부터 외간남자를 보호하던 아내가 “놔 둬”라고 하자 흥분한 남편은 머리채를 잡아 당기고 얼굴을 때린다.







아내가 울고불고 바닥에 쓰러지자 이번에는 외간남자가 남편에게 달려들지만 이내 남편이 “너희들 여기에서 뭐했어”라며 그를 향해 주먹질을 한다.



현장습격 영상은 남편의 친구가 캠코더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은 중국의 뉴스에도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유튜브







#저렇게 두둔할 정도면 몇십번이 대 주고도 남았겠군,
지 신랑보다 더  챙기는 것 보니 이제는 막창까지 간 년이군.
저렇게 나오는데 증거을 제출안하면 얼마나 잡아떼겠나,
똥구멍 근처가 가끔씩 시퍼렇게 멍들어 있을 때가 한 두번이 아니고, 씻지도 않고 대 주던 년들이
그리고 도리어 의처증으로 몰고 가고도 남을 년들이군,
하여튼 저 년은 바람피우다가 안 들키면 본전이니 서로서로 도와가면서 죽을 때 까지 저 짖을 하지.
이 정도면 이성이고 남편이고 자식이고 종교적 신앙이고 없는 지경이지.
지 정신으로 이야기 할 상황이 아니네.
하기사 저렇게 떡을 치고 할수 있네라고 하는 년이 그 때 아이와 남편이 눈에 보이겠는가.
현장에서 저 정도인데 증거 없이 이야기가 제대로 되겠는가.
꼭 미친 일본년 누구를 보는 것 같군
이것들은 벼락맞아 죽어도 시원잖은 놈들이다,
즉사해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