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방명록



"군복입고 조계사서 행패"…경찰 수사 착수-군복이란 국민을 위해 적을 물리치라고 있는것 군복이 더럽다 이놈들 군사

서울=뉴시스】민지형 기자 =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등 보수단체 회원들이 22일 오후 법회가 진행 중인 조계사 경내로 들어와 신도들을 상대로 욕설을 하고 탁자를 발로 걷어차는 등 행패를 부린 사실이 알려져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24일 "조계사의 피해상황 등을 확인하고 있다"며 "사찰 관계자와 당시 조계사에 진입했던 보수단체 회원들을 상대로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계사에 따르면 군복을 입은 보수단체 회원 7~8명은 22일 조계사에서 정부와 여당의 4대강사업 강행, 템플스테이 예산 삭감 등에 항의하는 법회가 끝날 무렵 경내로 들어와 행패를 부렸다.

이들은 법회에 참석한 신도들에게 "빨갱이X들아", "총가지고 와라. 이것들 다 쏴 죽이겠다" 등의 폭언과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고엽제전우회는 조계사에 들어가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불자들이 출입을 막아서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mjh@newsis.com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어디서 군복을 입고 국민들을 억압하고 폭력을 행세하나.

군복을  벗고 넝마 주이 옷을 입고 해라.

그 군복은 니들만의 군복이 아닌 5천만 민중의 혈세로 낸 것인데 이 놈들이. 어디에다.

지랄 발광을 하고 있나,

감히 신성한 군복을 입고 보수주의들이라고 포장하는 자들 ,니들은 사대주의자들이고 기회주의자들이쥐 어찌 보수들이고 엉~!

지랄발광하네, 관변단체로 지랄 덜면서 돈이나 받아 처 먹고 사대주의 자들이 시키는 꼭두각시 같은 버리지 만도 못한 놈들.

군복을 입고 신선한 절내에 행패를 부리니 명동 성당에 가서도 똑같이 할 자신이 있어.

개 돼지 만도 못한 버리지만도 못한놈들

약자앞에서 저런 골값이나 떠는 개돼지 만도 못한 놈들.

당장 군복을 벗어 이놈들.

어디에다 군복을 입고 발광을 하나.

 


핑백

  • 춤추는콩알 : 본격읍참도요다읍참점프왕이요. 2010-12-24 19:51:34 #

    ... "군복입고 조계사서 행패"…경찰 수사 착수-군복이란 국민을 위해 적을 물리치라고 있는것 군복이 더럽다 이놈들군복을 벗고 넝마 주이 옷을 입고 해라.그 군복은 니들만의 군복이 아닌 5펀만 민중의 혈세로 낸 것인데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