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방명록



이놈의 나라은 어찌 되라꼬 . 환장하겠네 정치

선거 때만 되면 날뛰는 메뚜기 족들이 지 철을 만난 것처럼  날뛰고 활보 하는데.

또 내 속을 뒤집어 놓네.

대구에 살면서 늘 야당성 때에 늘 주변의  따가운 눈치를 받아 는데 이 놈의 정치판은 점점 도깨비 시장처럼 되어 가네.

얼마전에 구럼비 바위 때문에 통합진보당의 한 예비 후보가 해적 전진기지라고 하여 나의 속알를 뒤집더니 또 얼마후에 부산의 새리 누리는 당의 손 후보가 카 퍼레이드를 하는 꼴이 정말 안하 무인격이다. 여자도 여자 나름이지만 얼굴로 정치할려고 작정한 미친 것 같다.

반반하니 공천되었고 그것에 공권력까지 밀어주니. 만약에 야당이 저런 카퍼레이드 했다면 벌써 야단이고 조중동이 이놈들이 아짝을 벌써 내 놓았다.

푸른집 사람이 독도를 군사훈련용을 삼아 무차별 폭격한 독제자의 딸을 두둔하니 격세지감을 느낀다.

성나라당과 디도스당과 차떼기당과 쿠데타당이 임기 5년동안 도와주지 않고 침목만 하고 늘 정권에 브레이크만 건  사람을 저렇게 추겨 주니 . 권불십년이라는 옛날 말이 거짖이 아니구나. 그러니 있을때 잘해. 힘 있을때 잘하지~!

그리고 나니 또 전 여우라는 정치가가 공천 탈락에 국민 생각당이라는 곳인가 가더니 `왜국은 없다`란 글자처럼 `쿠데타당은 없다`로 하여 일갈 하는데 점입가경이다. 수첩공주라고 늘 양 대립하더니 이제는 올바른 적수을 골라 외나무 진검승부가 기대되는 2012년도 기대되는 바이다.

그리고 통합진보당의 앞날이 훤하다.

고대녀에 평양원정출산에 경선에 잡음에 어찌 얼굴하나로 살아가다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것 아닌가. 이 놈의 선거판은 전부가 얼굴 마담의 경쟁 선거 판이 되고 있어 .

이 원정출산에는 난 정말 용서가 안되는데 정말 야댱놈의 하는 것을 보면 전부 사상이 의심 스럽기 그지 없다. 전력이 전부  내 사상과 이상과 이념까지도 이해가 안되는 이번 선거다.

이제까지 야당을 찍어 줘지만 난  이번 선거에 불참한다,

면면히 내가 봐도 내가 제일 쓰기 싫어하고 듣기 싫은 말인 좌빨의 색깔 뿐이다.

천인 공노할 일이다 정말

민주당에 전태일 동생이 1번이요- 야 이놈의 민주당아 먹고살기가 얼마나 힘드는데 전열사 동생을 왜 그렇게 먼저 세우게 된 이유를 한번 듣자고

진보당- 이놈의 수장이 불법경선에 고대녀에 불을 붙이더니 이제는 황대변인이라는 여자와 그 남편까지도 골수 종북좌빨세끼들을 세우고 지랄이야. 그것이 진정한 야당 이란 말이지.

내가 보기에 이 땅에 존재 할 가치도 없은 작자들로 보이는데 그렇게 이땅에 살기 편하기에 그런 모습을 연출하는것 같아.

그러니 나에게 한 표 받을 자격조차도 없다.

저 태평양을 향해 가기위해 마지막 땅인 제주도에 어디엔가는 전진기지가 필요 하다고 난 늘 믿고 있어 고대녀와 전 반대 생각이고 먼저 평화를 알기위해서는 국력과 군인의 거룩한 가치부터 공부 하기 바란다.

그리고 대학때 부터 종북에 그렇게 사랑하는 조선공화국에 가서 출산을 할 생각을 가지는 사람이 니들이 말하는 남조선에 몇%이겠는가.

대답해 봐라.

그동안 이 만큼 이룩하고 니가 이 땅에서 찍찍 소리내게 한 조국혼령과 순국선열에 그대들은 떳떳한가.

아마 이 땅에 사는 니와 같은 DNA족속은 아마 0.0000001%로 없을 것이다. 그것도 원정 출산을 ~!

그런데 그 남편이 형무소 나올때 그 진보당 당수가 꽂바구니를 보내면서  뮈이라고~~~~.

이건 아니다 .

 이말이다

이 나라을 위해 피 흘린 영령들이 통곡한다.

이 나라는 위정자들이 망쳐놓고 그 수습은 전부 민초들이 이루어 놓았는데 그 친왜파 족속들처럼 잔치는 지들이 다 하고 야단들이야


덧글

  • jiokjll 2012/03/21 21:03 # 답글

    다 좋은데 전순옥 씨는 나름 훌륭하신 분입니다.
    http://blog.ohmynews.com/dogs1000/tag/전순옥

  • 정복자 칸 2012/03/22 11:35 #

    민초의 어려움을 알고 있다면 저와 친구가 될수 있습니다.
    주둥이로 다 하는 저런 펜대에 먹고 사는 어리석은 자들과는 놀지 않겠어요.
    입으로 로켓으로 저 먼 안드로메다에 수십번 갔다오는 자들이니~!.
    공학의 ㄱ자도 기술의 ㄱ자도 모르는 자들이 뭘
  • jiokjll 2012/03/22 11:44 #

    아니 그게 아니라 전순옥씨는 패션쪽에 기술이 이미 오십년...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