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방명록



EADS "한국에 유로파이터 공동생산 제안할 것 ""스텔스 기능과 전자전 시스템, 엔진 공동개발 가능" 항공

 

 
차기전투기(F-X) 사업의 유력한 세 후보군 가운데 하나인 유럽항공방위우주산업(EADS)측이 한국과 차기전투기를 공동 생산하겠다는 입장을 피력할 것으로 알려졌다.

EADS 측의 한 관계자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군사세미나에서 유로파이터 전투기 공동생산국 지위를 한국에도 부여하겠다는 제안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일본이 F-35를 차기전투기로 선정하면서 미국으로부터 공동생산국 지위를 얻어낸 것을 염두에 둔 조치로 차기 전투기 선정 과정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기 위한 전략적 포석으로 보인다.

한국이 F-X 기종으로 유로파이터를 선정하면 독일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에 이어 다섯 번째로 유로파이터 생산국이 될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EADS 측은 한국형 전투기(KF-X)를 공동 개발하는 방안도 한국에 제안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삼면이 바다인 한반도에서 미래 전장을 대비하는 한국으로서는 스텔스 기능과 무장이 조화된 유로파이터가 최적 기종"이라면서 "스텔스 기능과 전자전 시스템, 엔진을 공동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방위사업청은 18일 차기전투기 60대를 도입하는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받는다.

차기전투기 사업에는 미국 록히드마틴의 F-35와 보잉사의 F-15 사일런트 이글, EADS의 유로파이터가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번 F-X사업은 국민의 미래 존립과  우리 후손의 장래가  걸린 문제이다
갓 태어나 이제 막 걸아 다니다 청년기 들어선  우리 나라의 전성기를 이끌 때인 만큼 우리 힘으로 우리 재산을 이꿔서 자립을 할 나이가 된 것이다.
즉 귤이 요하 건너면 탱자가 된다는 우리의 속담처럼 우리것으로 발전 할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야 함이 절실한 싯점인 것이다
즉, 기술의 고갱이인 엔진의 노하우를 얼른 습득 해야 하는데. 맹목적인 기술이전이나 돈에 현혹되면 득보다 실이 커기에 조심하고 소탐대실의 우를 천고의 한이 되여 남을 것이다.
저 바다건너 작은 아이들이 F-35를 왜국 공동 생산 한다고 하니 우리도 저 양키들에게 똑같이 해 달라고 해도 아시아의 교두보인 왜국과 같이 취급 해 주지 않기에 늘 우리는 쓰레기 같은 무기의 소비국으로 전락해 왔던 사실를 알아야 한다.
왜국같이 대우 해 달라고 판스 벗고 달려 들어도 턱도 없은 짖거리이다.
그러면 전번에 로켓 기술이전을 해 달라고 해도 아예 코 방퀴 킨 양키인데 첨단 스텔스 기술이라고 우기는 소리 그만 해라.
그냥 사는 것도 저 놈들이 거드럼 피우는 일인데. 뭐 기술이전 . 니들 정신이 있는 놈들이가~!. 나참.
그러니 꿩대신 닭이라고 어차피 이번 3-40년은 토대로 하여 우리의 기술이 비약하여 자국산 스텔스기를 만들수 있어야 저 바다 건너 왜국과 지나족속과 어깨를 견줄수 있을 것이다.
즉 지나 부흥으로 양키가 우리나라가 전진 GP된 이상 한국을 두둔하고 주둔하기에 2-30년은 우리가 이용하면서 자강 자립된기술을 확보할 기간이 확보 된것 같으니. 이번 F-X은 엔진 기술도 이전 해 준다는 유럽 쪽으로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전번 처럼 어슬프게 계약다 해 놓고 헬기 기술 이전도 첨단이라 이유로 기피한 유럽 놈들이니 정신 차리고 계약건에서 한것이라도 이전 거부 하면 계약 위반으로 2배의 배상금을 받을수 있겠끔 단도리 잘하고 임해야 한다.
더럽고 어리석은 죠센진이라고 전 강대국이 다 아는 사실이라서 F-15기술이전도, 수리온헬기 이전도, 러시아 로켓기술이전도 전부 계약후에 엉뚱한 핑계로 이전 해 주지 않은 놈들이고 또,우리 산업의 취약성을 알고 줘도 못먹으니 아예 끼워 놓고 나중에 우리가 요구 할수있는 능력이 없어 필요치 않아 그대로 시간만 흐르기를 기다리는 놈이니 이 어찌 우리의 등신같은 모습이 아니겠는가.남만 탓할 것이 아니다
그러니 자국의 기술자들을 잘 양성하여 부족함이 없어야 하거늘 ,이놈의 정권때라고 못박아 뭘 더 얻어처 먹으려고 덜 익은 과일을 따먹고 덜 된 밥을 퍼 처먹을러는  안달하는 위정자들이 한심 스럽다.
떡고물 처먹고 배탈나 확 디져뿌라 이놈들~!
나라를 역대 정권위정자놈들이 다 해처먹고 퇴임뒤에 법정에 서는 나라는 우리나라가 단골 메뉴가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그래도 어리석은 국민들이 또 찍어주니 저런 놈들이 우후죽순처럼, 도리어 큰소리 빵빵치는 나라 이상한 나라 죠센진 국이여~!
포탄 사기 까지 당하고 포탄 껍데기조차  보지도 못한 나라이니 하하하하~!
각설하고 이번은 유럽쪽이다.
백년대계를 위해 양키의 연구비만 대주고 완성품은 왜국과 양키배만 불려서 가격 인상분까지 다 맡은 어리석은 죠센진이 되지 말길. 북의 죠센진은 안그런데. 이 어찌 이런 일이 다반사 로 있는지 나참.
종북이 문제가 아니라 종미가 문제라는 그 소리가 내 귀에 울리는데.
확실히 종미가 문제야.
즉 사대주의자들이 문제야.
뭐 때문에 이번 정권에서 해야 하는가. 당분간  양키가 있는데 확실히 우리가 이익되는 쪽을 살펴서 두고두고 피마리게 하여 얻을 것을 다 얻어야 하는데.
뭐 때문에 그리 설치샀노. 떡고물 만지고 싶어
그것 사주면 양키 영주권이라도 준대.
나참.
먹고 확 디져라 ~!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