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방명록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으로-땀은 땅을 위하여,눈물은 인류을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종교






#종교의 목적만민이 선한 사람이 되여 이상적인 평화세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를 둘러싼  이단시비가 그렇게 크고 요란하게 확대된 것은 신학적인 문제라기보다 현실적인 상황에서 빚어진 것이였습니다.
우리 식구들은 대부분 다니던 기성교회를 떠나 우리 교회로 온 사람입니다.
바로 그 점이  우리 교회가 기성교회의 적이 된 원인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내가 그들의 답답한 마음에 길을 터 주었기 때문입니다.
진리를 알기전에는 나 또한 하늘을 봐도 답답하고 옆의 사람을 봐도 답답했으니 그들의 마음을 십분 이해 했습니다.
답이 구해지지않아 끙끙거리게 했던 인생의 모든 의문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으면서 씻은 듯이 사라졌습니다.
나를 찾아 오는 청년들은 내가 전하는 이야기 속에서 평소 가슴에 품고 있던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비로소 얻었기 때문에 나와 함께 가는 길이 고달프고 힘들어도 우리 교회로 온 것입니다-블로그 주인도-

#내 좌우명은 `우주주관을 하기전에 자아주관부터 완성하라`였습니다.
#`정성을 퍼부어라!
졸음 가운데도 퍼부어라!
지치도록 퍼부어라!
배가 고파도 퍼부어라!`
라고 되뇌이며 온갖 반대와 헛소문 속에서도 씨앗을 심는 심정으로 기도 했습니다.그리고 그 씨앗은 반드시 거둘 날이 있으리라 믿었습니다.
한국에서 거둘수 없다면 세계에서라도 분명히 거둘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공석에 나서기전에 반드시 열시간 이상의 기도를 하며 정성을 들입니다.
그렇게 해서 뿌리를 깊게 만드는 것입니다.잎사귀야 조금 벌레를 먹었더라도 뿌리가 깊으면 괜찮습니다.
말이야 억울하더라도 진실한 마음만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 울지말고 미국을 위해 울어주십시오,미국을 사랑하고 미국을 위해 기도 하십시오.
#땀은 땅을 위하여,눈물은 인류을 위하여,피는 하늘을 위하여 살아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